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브들의 발칙한 수다, 태우 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2:50

    이번주는 일요일까지 정신없이 바쁜 날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네, 첫머리에 기다리던 작품이 나쁘지 않았다고 듣고 바로 확인하고 왔습니다.배우들의 얼굴과 이름 모두 아내의 실음을 보는 것이니 너희가 기대했어요.29금 성장 드라마라는 이브들의 갑작스러운 수다쟁이입니다.기본적으로 청불에서 29금 성장 드라마라고 하는데 최근부터 일러주겟움니다.


    >


    ▶ 20대 후반의 세 친구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효린과 윤리 선생님 이안 그리고 그라비아 모델로 솔은 각자 나의 남자 사고가 있는 편입니다. 프리섹스주의자 효린, 순결을 지켜야 한다는 이안, 그럼으로써 남성의 유행을 독차지하지만 어릴 때 남성에게서 성폭행을 당하고 여성이 더 좋은 유진입니다. 셋이 함께 강원도로 여행을 갈, 그와잉들이 갖고 있는 성적 판타지를 찾아보고 묵인되던 성적 판타지를 찾아오기 때문에 껍질을 친구 언더팔지는 29금 성장 드라마.


    >


    이번 이브들의 버릇없는 수다로 모든 면에서 비중을 가장 많이 차지하는 배우 태우, 이름만 들으면 남자배우로 오해할 수 있는데 당연히 여배우죠.프리섹스주의자 효린 캐릭터처럼 초반부터 나오는 베드신을 제대로 소화할 생각이다.아주 저는 비주얼적인 배우가 아니라 미드라인도 수술한 것처럼 보이지만 구릿빛 피부와 베드씬에서 보여주는 키스씬과 스킬이 너무 좋았어요.후반에도 더 나오는데 확실히 이번 영화의 가장 좋았던 배우였어요.​


    >


    이렇게 다들 나쁘지 않다고 홍수연은 전체적으로 좋은 비주얼과 몸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둘 다 베드신이 나쁘지 않다.하지만, 매우 "야라시"가 꽉 차거나, 나쁘지 않아서 수위가 높지는 않았습니다.홍수연은 베드신에서 음모가 너희에게 노출되기도 했어요.제대로 보이진 않았지만 확신을 갖고 찍으면 아주 나쁘지 않고 좋은 작품이 나쁘지 않을까 생각했다.새 얼굴이 한번에 나쁘지 않아서 노출 장면을 찍은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


    또 하나 9금 영화 신작과 같은 만원을 결제했지만 오랜만 아깝다는 소견을 하지 않고 본 영화가 아닌가 본다.소재도 질린 근친이 아니라 좋았고 전체적으로 올해 나온 작품 중 저는 가장 돈을 아끼지 않고 영화를 봤다고 생각해요.누구 하나 빼지 않고 과감하게 노출된 부분도 너희들 너무 좋았어요오랜만에 제가 추천해준 영화가 나와서 기뻤어요.요즘 네이버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니까 바로 확인하세요.^^


    베드신에서 배우 굽는 색기, 어떡해?"총점 6.8점, 스토리 7점 비주얼 7점 연출 6점 연기 7점. 야함 7점*의 수위 7점 ​ 본 평가는 제 주관적인 시각에서 모드 영화를 보고 남긴 점수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