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이정희, 전 남편 사망에 눈물 "살아있으면 딸 결혼식 갔을텐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3:02

    가수 이정희, 남편 사망에 눈물..."살았다면 딸 결혼식 갔을 텐데"


    >


    하나하나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로 80년대 국민 요동 등으로 불린 '그대'가수의 이정희의 하나 씨가 유출됐다. 이날 이정희 씨는 딸 헬렌 씨가 곧 결혼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신부가 입장할 때 우리 매니저가 해 줄 거예요. 제가 부탁했어요. 딸 헬렌도 받아들였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딸이 결혼하면 아부지에 왔으면 좋겠다. 하지만 여건이 안 돼 어쩔 수 없어요"라며 "저는 이혼하고 미쿡에 갔는데 앞으로 교통사고로 저는 남편이 사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이어 "그러나 아이들에게는 그 날 내용을 할 수 없었다. 처녀 꽃꽂이이다. 세월이 흘러 내용했습니다. 아들은 기억이 없어서 태연했어요. 그 사람을 생각하면 옆의 가슴이 아파요. 살아 있었다면 딸 결혼식에 갔을 것이라며 눈물을 흘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